DENIM 647

  봉제산업 기반인 창신,숭인 지역은 동대문 패션 산업 생산 기지의 가장 중요한 축을 이루고 있는 지역입니다. '데님647' 은 미래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창신동 봉제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데님647' 은 40여년 제조 경력의 차경남 대표가 운영하고 있으며, 청년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위하여 직접 마련한 공방입니다. 청바지, 청자켓, 청스커트 등 데님 제조에 필요한 특수 봉제 기계들이 있는 봉제공장 입니다.

  GMH· 지엠에이치 브랜드는 소잉마스터 아카데미 교육를 수료한 교육생들을 통해 탄생되었으며, 봉제 기술력을 갖춘 디자이너들이 직접 자체 공장인 데님647 공방에서 소잉마스터와 함께 협업하여 의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SEWINGMASTER ACADEMY

  앞으로의 패션 창업에는 봉제 제조와 함께 상생하여 제품의 품질 경쟁력이 필수이기에 현장 교육, 현장 인프라의 활용으로 소잉마스터의 체계적인 도움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소잉마스터 아카데미는 '데님647'공방에서 청년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와 실질적인 창업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마련한 교육입니다. 역량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을 선발하여 소잉마스터(봉제전문가)이 함께 산업 현장 체험을 제공하고 실무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청년들은 봉제기술자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 청년들의 유입으로 봉제산업과 지역산업활기, 청년 디자이너들의 창업으로 봉제공장의 일감 창출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CHANGSIN DENIM LAB

  소잉마스터 아카데미를 통해 탄생한 GMH· 지엠에이치 브랜드는 지속적인 소잉마스터와의 협업을 위해 봉제산업현장 한가운데에 디자이너 사무실을 마련하였습니다. 창신.데님연구소는 디자이너 사무공간, 샘플제작공간, 쇼룸 및 미팅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들이 데님에 대해 연구하고 브랜드 GMH· 지엠에이치를 진행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브랜드 GMH· 지엠에이치는 소잉마스터 아카데미 데님기초창업반을 수료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크루 디자이너로 참여하여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직접 디자인한 데님 아이템의 샘플을 제작, 생산, 판매하고, 전시행사에 참여하는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 SEWINGMASTER ACADEMY

2021 소잉마스터 아카데미 1차 서류 합격자 명단

*2차 면접평가 일정은 안내드린 이메일 확인해주세요.

2021-04-21-18:00 지원마감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